서면,‘행복동행 릴레이’추진

서면,‘행복동행 릴레이’추진

서면,‘행복동행 릴레이’추진

서면,‘행복동행 릴레이추진

서면지역보장협의회, 주거환경개선 활동

 

민관이 함께 현장 밀착형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면 행복동행 릴레이 운동이 본격 시작됐다.

서면 행복동행 릴레이 운동은 지역복지 자원의 효율화를 도모하고 지역 내 자원봉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추진된다.

 

먼저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심재복·박양일)가 지난 24행복동행 릴레이운동의 첫 시행단체로 참여해 서면 장항마을에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를 방문하여 집안 내부를 청소하고, 마당에 방치된 생활 쓰레기와 잡목을 제거하여 대상가구에 쾌적한 환경을 선물했다.

박양일 민간위원장은 우리 서면지사협이 행복동행 릴레이운동의 첫 시행단체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이번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통해 살림이 익숙치 않은 남성 어르신 가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심재복 공공위원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시간 내어 봉사해 주신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하다.”“2024년도 신규 특수시책인 행복동행 릴레이를 통해 관내 자발적인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서면협의회가 관내 해안변 정화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2024-05-27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